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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플레이크는 10년안에 3배 오를 수 있습니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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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플레이크는 10년안에 3배 오를 수 있습니다.

Overmars 2021. 11. 21. 1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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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ww.fool.com/investing/2021/11/17/2-stocks-could-triple-your-money-next-decade/?source=eptyholnk0000202&utm_source=yahoo-host&utm_medium=feed&utm_campaign=article

스노우 플레이크: 데이터 모바일화 데이터 분석 플랫폼 Snowflake는 fuboTV보다 훨씬 더 혁신적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소프트웨어에서 이전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얻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려면 더 나은 관리 및 분석 방법이 필요합니다.

Snowflake는 기업이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데이터가 Amazon 의 S3, Google Cloud 또는 다른 곳에 있든 Snowflake는 모든 데이터를 동원하여 데이터를 가져와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 중립성은 다른 경쟁업체와 차별화됩니다.

차별화 요소는 Snowflake의 서비스를 비즈니스에 매우 가치 있게 만들었습니다. 거의 5,000명의 고객을 유치했으며 그 중 116명이 연간 1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고객 이탈을 포함하여 평균적으로 Snowflake의 고객은 1년 전보다 현재 서비스에 69%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으며 고객은 향후 플랫폼에 15억 달러 이상을 더 지출할 계약을 맺었습니다.

오랜 세월. 투자자에게 Snowflake의 단점은 천문학적 가치입니다. 회사는 매출의 119배에 거래되지만 오늘날의 거품이 많은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이렇게 많은 잠재력을 가진 회사가 저렴한 가격에 거래될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경영진에 따르면 Snowflake는 900억 달러의 시장 기회를 갖고 있으며 그 중 표면만 긁힌 것입니다. 1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 2022년에는 매출 성장이 92% 증가한 11억 달러로 예상되며 이는 전체 시장의 1.2%에 불과합니다.

이 회사의 소프트웨어는 회사가 가능한 한 빨리 클라우드 로 전환 하도록 장려 하고 있으며 모든 비즈니스가 클라우드 네이티브가 되도록 도울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 혼잡한 공간에서 회사의 중립성은 시장에서 가장 큰 지출을 유치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잠재력을 통해 비즈니스는 수익 기반을 크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Snowflake는 이미 Fortune 500대 기업의 40% 이상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500대 기업 모두를 확보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Snowflake가 계속해서 고객 기반과 구매자당 지출을 늘려 시장 침투력을 높일 수 있다면 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이었습니다. 에 -- 회사는 투자자의 돈을 세 배로 늘리고 그보다 더 많이 늘릴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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