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SoFi, 국립 은행이 되기 위한 규제 승인 획득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SoFi, 국립 은행이 되기 위한 규제 승인 획득

Overmars 2022. 1. 19. 18:19
반응형

SoFi, 국립 은행이 되기 위한 규제 승인 획득

2022년 1월 18일 오후 6:01 동부 표준시

샌프란시스코--( BUSINESS WIRE )--디지털 개인 금융 회사인 SoFi Technologies, Inc.("SoFi")는 오늘 OCC(Office of the Comptroller of the Currency)와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eral Reserve)에 대한 신청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Golden Pacific Bancorp, Inc.의 제안된 인수를 통해 은행 지주 회사가 되었으며 은행 자회사인 SoFi Bank, National Association을 운영합니다. SoFi는 인수가 2월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며 나머지 관례적인 종결 조건이 완료되거나 면제됩니다.

"이 놀라운 이정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돈을 벌고 야망을 실현하도록 도울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SoFi의 CEO인 Anthony Noto는 "이 놀라운 이정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돈을 벌고 야망을 실현하도록 돕는 우리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국립 은행 헌장을 통해 우리는 훨씬 더 경쟁력 있는 이율로 대출할 수 있고 회원들에게 당좌 및 저축에 대한 높은 이율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향상시켜 그들이 효율적으로 충족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규제 표준 및 규정 준수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전국의 회원, 비즈니스 파트너 및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이 중요한 단계를 통해 우리는 광범위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제품군을 추가하여 회원들의 삶의 주요 재정적 순간과 그 사이의 모든 순간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 팀이 매우 자랑스럽고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 독립을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는 기회에 대해 흥분합니다.”

작년에 SoFi가 국립 은행 차터를 획득하기 위한 주요 전략적 단계에서 회사 는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자회사인 Social Finance, Inc.가 Golden Pacific Bancorp, Inc.(OTCPK: GPBI) 및 전액 출자 자회사인 Golden Pacific Bank, NA(총칭하여 "GPB")를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입니다. SoFi는 자본금 7억 5천만 달러를 기부하고 국가 디지털 사업 계획을 추진하는 동시에 GPB의 현재 3개 지점을 포함하여 GPB의 커뮤니티 뱅크 비즈니스 및 발자국을 유지할 계획입니다. 발표 당시 SoFi는 GPB에 대한 수정된 사업 계획을 OCC에 제출하고 은행 지주 회사가 되기 위한 신청서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에 통제 변경 신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았습니다. GPB 인수를 완료하면 SoFi Technologies, Inc.(NASDAQ: SoFi)가 SoFi Bank, National Association의 모회사가 됩니다.

SoFi 소개

SoFi는 사람들이 재정적 자립을 달성하여 야망을 실현하도록 돕습니다. 빌리기, 저축, 지출, 투자 및 보호를 위한 당사의 제품은 거의 3백만 명의 회원이 적절한 자금 조달을 위한 도구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SoFi 멤버십에는 커리어 어드바이저와 같은 생각을 갖고 야심 찬 사람들로 구성된 번성하는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포함하여 앞서 나가기 위한 핵심 필수 요소가 포함됩니다. SoFi는 Los Angeles Chargers와 Los Angeles Rams의 홈구장인 SoFi Stadium의 명명 권한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oFi.com 을 방문 하거나 iOS 및 Android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공개

SoFi에 대한 기타 정보의 가용성

투자자 및 기타 관계자는 당사 웹사이트( https://www.sofi.com/ ),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 https://investors.sofi.com )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투자자 및 대중과 소통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트위터  링크드인)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및 투자자 팩트 시트,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 문서, 보도 자료, 공개 컨퍼런스 콜 및 웹캐스트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SoFi가 이러한 채널 및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정보는 중요한 정보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SoFi는 투자자, 미디어 및 SoFi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이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를 포함하여 이러한 채널에 게시된 정보를 정기적으로 검토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채널 목록은 SoFi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업데이트될 수 있으며 추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SoFi 웹사이트 또는 이러한 채널, 또는 SoFi의 웹사이트 또는 이러한 채널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기타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제출 서류에 참조로 통합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수정됨. 이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준비되었으며 세금, 법률 또는 회계 자문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이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세금, 법률 및 회계 고문과 상의해야 합니다.

SOFI-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