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이제 SoFi는 뱅크차터만 남았다.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이제 SoFi는 뱅크차터만 남았다.

Overmars 2021. 11. 11. 13:08
반응형

SoFi의 미래 기대치
출처: https://www.google.com/amp/s/seekingalpha.com/amp/article/4464001-sofi-technologies-the-bank-charter-will-change-everything
...(중략)...
이에 따라 렌딩클럽의 시가총액은 10개월 만에 4.8배, 바로은행은 인가를 받아 13개월 만에 3.6배 상승했다. 렌딩클럽이 11월 초 약 5달러에서 12월 말 8달러 이상으로 치솟은 것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월가에서는 은행 전세에도 상당한 호재가 있다고 보고 있다.

이번달에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공연할 방탄소년단이라는 신생 보이그룹

나는 승인이 통과되었을 때 SoFi가 단기적으로 큰 타격을 받는다고 가정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한다. SoFi는 최근 잘 운영되고 있지만, 나는 캡처할 수 있는 많은 장점이 남아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매수 평점이 두 자릿수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면, 나는 뉴스에 대한 10-20%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앞으로 2~3건의 실적보고서가 은행 전세 승인 이후에 나올 경우 더 큰 폭의 이득이 실현될 것으로 본다. 저는 SoFi가 분석가 추정치를 분쇄하고 은행 전세금의 진정한 영향이 회원 수, 매출 및 수익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해당 분기에 대한 향후 지침을 지속적으로 제기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올해 뱅크 차터가 나온다면 2022년 말에 보수적이고 달성 가능한 가격 목표는 40달러에서 45달러라고 생각한다.
제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항상 헌장에 대해 논의하는 것 같지 않다는 것입니다. 헌장은 근본적으로 근본적인 사업을 장기적으로 개선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수익의 일회성 상승을 초래하는 촉매제가 아니다. 이것은 SoFi가 제공하는 모든 핵심 제품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고, 생태계를 더욱 끈적끈적하게 만들 것이며, 회원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다. (이 기사에서 그것을 다룰 시간은 없었지만, 그것은 갈릴레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변화는 SoFi가 성장 스토리에서 성공적인 핀테크 은행으로 옮겨가면서 5년, 10년 후에도 여전히 느껴질 것이다. SoFi는 나의 가장 확신하는 종목이고 나는 그것이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을 훨씬 능가할 것이라고 믿는다.

어제 발표한 SoFi 실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