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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파이에 대한 비관론 본문
출처: https://finance.yahoo.com/news/bear-day-shopify-shop-120012245.html
Shopify SHOP은 최근 몇 년 동안 우리가 본 전자 상거래 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식 중 하나였으며, 대유행으로 인해 이 디지털 소매 혁신이 확산되었습니다. 금요일(11/19)에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후 이 명백한 COVID 우승자에 대해 약간의 이익을 얻을 때가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실망스러운 3분기 보고서가 주가를 Zack 순위 5위(강력 매도)로 밀어넣은 후 지나치게 열성적인 EPS 추정치를 억제하기 시작했습니다. SHOP은 3,800%의 5년간의 문샷에 힘입어 400%가 넘는 랠리 이후 주당 $1,700 이상을 실질적으로 돌파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주가는 매출 배수 대비 35.4배의 과도한 가격(PER 500배에 가까운)에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특히 이러한 금리 상승 환경과 맞물려 회사의 성장 둔화로 인해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수익성 있는 성장 내러티브와 함께 믿을 수 없는 운영 성과를 보여준 놀라운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말로 시작하겠습니다. 그러나 도취적인 투자자들이 SHOP을 너무 빨리 밀어붙인 것 같습니다.
Shopify는 Main Street를 디지털화하고 신생 기업과 죽어가는 오프라인 소매업체에 생기를 불어넣으면서 전자 통신 공간에서 Amazon의 AMZN 편재에 가장 큰 위협이 됩니다. Shopify의 확장 플랫폼은 모든 형태와 규모의 기업에 대한 모든 상거래 요구를 위한 원스톱 클라우드 기반 상점이 되었습니다.
Shopify의 플랫폼은 신생 기업부터 Kraft Heinz KHC, General Mills GIS 및 Logitech LOGI와 같은 유명 기업에 이르기까지 170만 개 이상의 비즈니스 온라인 및 매장 내 상거래를 지원합니다. 마지막 생각들 작년에 Shopify의 갑작스러운 수익성(처음에는 몇 년이 지난 것으로 생각됨)에 대한 추진은 시장 참가자들을 흥분시켰고 FOMO에 휩싸인 모멘텀은 이 차세대 주식을 계속해서 성층권으로 밀어넣었습니다.
중력이 불가피하게 이 로켓 우주선을 현실로 되돌리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연준의 긴축 정책(금리 인상)과 더불어 상당한 성장 둔화는 불가피하게 SHOP의 과도한 평가 배수를 압축할 것입니다. SHOP이 많은 분석가의 목표 가격을 뛰어 넘을 때 여기에서 약간의 이익을 얻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나는 이 주식을 좋아하지만, 이 미친 평가는 아닙니다. 나는 철수에 이 주식의 구매자가 될 것입니다. $1,300 이하는 제가 SHOP에서 찾고 있는 재입장 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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