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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비엔비 매수? 매도?

Overmars 2021. 11. 26. 0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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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ww.fool.com/investing/2021/11/24/airbnb-stock-bull-vs-bear/?source=eptyholnk0000202&utm_source=yahoo-host&utm_medium=feed&utm_campaign=article

에어비앤비 주식: 황소 대 곰 단기 휴가 렌탈 플랫폼은 잠재력과 위험으로 가득합니다.

키 포인트

이 빠르게 성장하는 여행 브랜드는 호텔 산업을 잠에서 깨웠습니다.

호텔은 규제를 강화하고 자체 경쟁 플랫폼을 제공하면서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확장은 놀랍기만 합니다.

방 (집)을 위해 평균 렌털 무엇의 개념을 확대하여 환대 산업 , 에어 비앤비 ( NASDAQ : ABNB는 ) 자신의 경쟁 플랫폼을 마련하기 위해 경쟁하는 글로벌 경영자의 분노를 초청, 공간에 선도적 인 브랜드가되었다. Marriott 는 주택 임대 회사 Hostmaker와 제휴하여 Tribute Portfolio Homes를 통해 에어비앤비 스타일의 임대를 제공합니다.

Choice Hotels Vacation Rentals 사업은 개인 거주지, 오두막 및 리조트 스타일 숙박 시설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윈드 햄 호텔은 거의 그냥 에어 비앤비 직접적인 경쟁자 인 광범위한 휴가 임대 사업을 가지고있다.

에어비앤비 앞에는 많은 장애물이 있지만 성장을 위한 상당한 활주로도 있습니다. 단기 렌탈 플랫폼의 약세와 황소 사례를 살펴보자.

곰 사례:

Airbnb는 인기가 많아 보이지만 위험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Keith Noonan : 저는 에어비앤비에 대한 약세 사례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하기 전에 비즈니스에서 많은 가능성을 보고 있고 제 포트폴리오에 해당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고 미리 말해야 합니다. 회사가 지금까지 한 일에 대해 좋아하는 것이 많이 있으며 즉각적인 의미에서 약세는 아닙니다. 그렇긴 하지만, 투자자들은 곰의 경우와 상황이 잘못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건전한 이해를 가지고 회사에 접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황소 사례:

업계 선두주자 리치 듀프리 : 에어비앤비 주식에는 작년에 전염병이 입증된 것처럼 위험이 따릅니다 . 글로벌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사업이 크게 타격을 입었고 2020년 손실이 46억 달러에 이르면서 매출이 30%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카테고리와 거의 동의어인 브랜드의 힘을 강조하면서 Airbnb는 2021년 1/3분기까지 매출이 77% 증가하며 급격히 반등했습니다. 미국에는 1억 3천만 가구 이상, 전 세계적으로 약 10억 가구가 있지만 개인이 단기 여행자에게 집 전체 또는 몇 개의 방을 임대한다는 아이디어는 아직 초기 단계의 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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