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파리 올림픽과 미국주식, 주목할 종목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파리 올림픽과 미국주식, 주목할 종목

Overmars 2024. 2. 20. 18:51
반응형

미국 주식과 파리 올림픽 간에는 몇 가지 연관성이 있다. 예를 들어, Comcast와 그 자회사 NBCUniversal은 2024 파리 올림픽의 방대하고 개선된 생중계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는 Comcast 주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NBCUniversal은 과거의 비판을 해결하기 위해 모든 스포츠, 이벤트 및 독점 콘텐츠를 포함할 스트리밍 서비스 Peacock을 통해 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Alphabet과 The Trade Desk와 같은 대규모 광고 기업들도 올림픽과 같이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는 이벤트에서 수혜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이벤트는 광고 수익 증가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이들 회사의 주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또한, NBCUniversal은 이전 올림픽 및 패럴림픽 게임보다 더 빠른 속도로 파리 2024 여름 올림픽 및 패럴림픽 게임의 광고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가 여전히 대규모 시청자를 끌어들이고 있으며, 광고주에게 매력적인 쇼케이스로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그러나, 프랑스 주식 시장이 올림픽을 통해 승자가 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주식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올림픽 기간 동안 주식이 하락할 가능성도 있다 .

이처럼 미국 주식 시장과 파리 올림픽 간의 연관성은 특정 회사들의 주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전반적인 시장에 대한 영향은 불확실하다.

Comcast가 에널리스트들로 부터 매수 의견을 받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일반적으로 분석가들이 회사에 매수 의견을 제시할 때는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고려한다:

1. **강력한 사업 모델**: Comcast는 케이블 TV, 인터넷, 전화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규모 통신 및 미디어 회사다. 이러한 다양한 사업 부문은 회사에 안정적인 수익원을 제공할 수 있다.

2. **성장 잠재력**: NBCUniversal과 같은 자회사를 통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제작 및 배급, 스트리밍 서비스인 Peacock의 성장 등은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다.

3. **재무 건전성**: Comcast의 재무 상태가 양호하고 수익성이 높으며,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면, 이는 분석가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할 수 있다.

4. **산업 내 위치**: Comcast가 통신 및 미디어 산업 내에서 차지하는 위치, 경쟁사 대비 우위 등도 중요한 평가 요소가 된다.

5. **미래 전략 및 투자**: 새로운 기술 투자, 인수합병, 파트너십 등 회사의 미래 성장 전략이 분석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다.

6. 올림픽으로 매출 증대 예상되기 때문으로 정리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