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JP모건체이스 JPM 지금 사면 좋을까?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JP모건체이스 JPM 지금 사면 좋을까?

Overmars 2021. 7. 6. 19:14
반응형

JPMorgan Chase & Co.는 다음 수익 보고서에서 다시 예상치를 능가할 것인가?

JPM



잭스 에쿼티 리서치 2021년 7월 3일 토요일 오전 1시 10분
수익 추정치를 상회한 탄탄한 이력이 있고 다음 분기 보고서에서 추세를 유지할 수 있는 주식을 찾고 있다면 JPM(Jorgan Chase & Co., JPM)을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잭 뱅크스 - 주요 지역 산업에 속해 있는 이 회사는 또 다른 수익 비트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지난 두 건의 보고서를 보면, 이 회사는 예상 수익률을 크게 웃도는 강력한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그 회사는 지난 두 분기 동안 평균 43.44%의 추정치를 초과 달성했습니다.

JP모건 체이스는 최근 분기에 출시되었습니다. 주당 3.05달러의 수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47.54%의 놀라운 주당 4.50달러를 보고했다. 지난 분기의 합의된 추정치는 주당 2.72달러였지만 실제로는 주당 3.79달러로 39.34%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가격 및 EPS 서프라이즈

JPM 최근 한달동안은 조금 내려온 상태이다.



최근 JP모건 체이스는 이러한 수익 기록을 염두에 두고 더 높은 추정치를 내놓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회사의 예상 수익 ESP(Expected Surprise Prediction)는 긍정적입니다. 이는 특히 이 지표와 잭 순위를 결합할 때 수익률의 좋은 징조입니다.

조사 결과, 수익 ESP와 잭 순위 3위(보유) 이상의 조합이 포함된 주식은 거의 70%에 가까운 긍정적인 놀라움을 만들어 냅니다. 즉, 이 조합으로 10개의 주식이 있다면, 컨센서스 예상치를 상회하는 주식은 7개까지 될 수 있다.

잭 수익 ESP는 가장 정확한 추정치를 해당 분기의 잭 컨센서스 추정치와 비교합니다. 가장 정확한 추정치는 잭 컨센서스의 버전으로 정의의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서의 생각은 수익 발표 직전에 추정치를 수정한 Analyst들이 자신들과 다른 이들이 이전에 예측했던 것보다 더 정확한 최신 정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JP모건 체이스 현재 수익 ESP는 +0.54%로, 분석가들은 단기 수익 잠재력에 대해 강세를 보이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수익 ESP를 잭스 랭크 3위(홀드)와 결합하면 또 다른 Beat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회사의 다음 수익 보고서는 2021년 7월 13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마이너스 수익 ESP 수치가 수익 누락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마이너스 값이 이 지표의 예측 능력을 감소시킨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비록 이것이 그들의 주가가 상승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니지만, 많은 기업들이 합의된 EPS 추정치를 깨고 말 것이다. 또한 일부 주식은 합의된 예상치를 놓쳐도 안정세를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분기별 실적 발표를 앞두고 회사의 이익 ESP를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출처: https://finance.yahoo.com/news/jpmorgan-chase-co-jpm-beat-161004794.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