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SoFi 우리 모두 소파이를 좋아합니다.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SoFi 우리 모두 소파이를 좋아합니다.

Overmars 2021. 7. 7. 00:13
반응형

월스트리트와 당신의 친구는 모두 SoFi를 좋아하므로 SOFI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SoFi는 핀 테크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SoFi  (NASDAQ : SOFI )는 6 월 초에 SPAC 합병을 마감했으며 5 월에 약 40 % 상승을 축하했습니다. 우리가 SoFi에 대해 말한 모든 사람들이 SoFi를 좋아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SOFI 주식에 대해 말한 모든 사람들도 그것을 좋아합니다.

SoFi

그리고 SPAC 이후 랠리 이후 $ 20 이상 수준 아래로 떨어졌기 때문에 SOFI는 매력적인 구매입니다.

우리가 Sofi와 SOFI Stock을 좋아하는 이유

SoFi는 “Amazon of Finance” 로 전환 할 수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핀 테크 분야의 차세대 파괴자입니다. 금융 기술에 대한 관심이 계속 증가 함에 따라 SoFi와 같은 업계 최고의 플레이어 Wells Fargo (NYSE : WFC ), Bank of America (NYSE : BAC ) 등과 같은 은행에 열을 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섹터(Fintech)에는 거대한 잠재력이 있습니다. 특히 SOFI에서는요.

소파이는 차세대 핀테크 교란물로서 '금융의 아마존'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된다. 금융 기술에 대한 관심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SoFi와 같은 업계 최고의 기업들이 Wells Fargo(NYSE: NYSE: Wells Fargo)와 같은 은행에 본격적으로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입니다.WFC), 뱅크 오브 아메리카(NYSE:B)AC) 및 기타.

이 공간, 특히 SoFi에 엄청난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 마법을 실현하는 팀은 2011년 스탠포드 경영학과 학생들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 팀은 침체된 학자금 대출 금융 산업을 직접 경험했다.

그들은 눈에 띄는 주요 쟁점들을 재빨리 찾아냈다.

첫째, 은행 업무는 주로 육체적인 것이다. 결과적으로 은행들이 부담하는 많은 부동산 관련 수수료가 소비자들에게 전달된다.

둘째로, 학자금 대출은 너무 많은 중개인들로 구성되며, 각각은 그들이 추징하고 싶은 수수료를 가지고 있고 결코 간단하지 않다.

Stanford 학생들은 자동화와 디지털 우선 경험을 활용하여 놀라울 정도로 간단하고 저렴한 학자금 대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oFi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10년 동안, 그들의 해결책은 분명히 신경을 건드렸다. 미국 전역의 학생들은 더 낮은 금리를 이용하기 위해 SoFi를 통해 대출을 다시 조정했다. 기존의 시스템과는 달리 SoFi는 비용 절감 효과를 수수료 대신 학생들에게 전달합니다. 참 신기한 개념이다.

SoFi가 Fintech에 가져 오는 것

지난 몇 년 동안 SoFi는 다양한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일련의 디지털 우선 핀테크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우선 수수료가 0인 당좌예금 계좌와 비슷하게 기능하고 직불카드가 부착된 현금 관리 계좌인 SoFi Money가 있습니다.

Sofi Invest는 Sofi Money 계정에 보유하고 있는 펀드를 이용하여 주식, ETF, 암호화폐에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투자 계좌이다.

SoFi 신용카드에 관한 한, 정확히 그 소리가 들린다. 또한 2%의 캐시백 보너스를 SoFi 대출 부채를 상환하거나 투자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Fi Relay는 SoFi 및 다른 은행을 통해 계정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자산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SoFi Education암호화 투자에서 신용 점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금융 주제를 다루는 무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만약 그게 많은 것처럼 들린다면, 그건 정말 그렇다. 또한 이 모든 것이 SoFi의 기본 모바일 앱에 번들로 제공됩니다. 돈벌이를 위한 원스톱 여행지입니다.

저희는 이것이 은행업의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SoFi를 통해 알게 된 모든 친구들이 동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로젠블라트가 SOFI 주식과 30달러가격 목표치를 가진 보장을 시작한 것도 엄청난 신뢰의 표시이다.

SoFi의 디지털 솔루션이 산불처럼 퍼지고 있고 SOFI 줏식에도 곧 불이 붙을 것이기 때문에 이는 장기적인 보유 기회가 될 것입니다. 출처: https://investorplace.com/hypergrowthinvesting/2021/07/wall-street-and-your-friends-both-like-sofi-so-buy-sofi-sto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