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지금 Snowflake (SNOW)주식을 구매해야 하는 1가지 큰 이유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지금 Snowflake (SNOW)주식을 구매해야 하는 1가지 큰 이유

Overmars 2021. 7. 11. 22:44
반응형

Snowflake 주식은 현재 매우 장기 투자자에게만 가격이 책정됩니다.

IPO 후 거의 1년이 지나고 초기 공개 거래에서 가격이 약 30% 하락했지만 Snowflake ( NYSE:SNOW ) 여전히 가장 악명 높은 "비싼" 주식 중 하나입니다. 주주들은 몇 년 동안의 엄청난 성장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Snowflake는 최근에 그 불에 연료를 추가하여 지금으로부터 거의 10년 후 완료를 목표로 하는 매우 구체적이고 매우 야심찬 수익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재정적 결과를 너무 먼 미래까지 예측하는 데는 함정이 있습니다. 비즈니스는 예측할 수 없는 게임이며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클라우드 컴퓨팅은 막을 수 없는 힘이며 Snowflake는 확장되는 시장의 매우 중요한 영역에서 극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무작정 이 주식을 사지 마십시오. 그러나 이 주식을 10년 이상 계속 보유할 의향이 있다면 최소한 관심 목록에 추가하고 싶은 이유가 있습니다. 

뛰어난 재정적 결과도 별로 중요하지 않을 때

SNOW는 대중의 관심사가 된 이후로 계속해서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2021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10% 증가한 2억 2,9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2021년 전체 가이던스는 연간 매출이 사상 처음으로 10억 달러로 2020년부터 84% 이상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또한 조정된 잉여 현금 흐름을 기준으로 손익분기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 합니다.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투자자들에게 문제는 주식이 여전히 기업 가치에 대한 2021년 연간 예상 매출의 65배 이상으로 거래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가총액 에서 현금 및 등가물을 뺀 금액). 가까운 미래에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 이 두 자릿수 퍼센트로 성장할 것이라는 기대 뿐 아니라 Snowflake의 선도적인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가 데이터 관리 분야에서 동종 업계의 리더로 남을 것이라는 기대를 감안해도 놀라운 평가 입니다.  

너무 먼 미래까지의 성장을 예상하는 기업(투자자들이 그 성장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고 가파른 프리미엄 가격표를 수락함)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동향은 빠르게 변할 수 있으며, 기존 경쟁업체와 신규 경쟁업체 모두 회사의 성장 궤도에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nowflake 주식이 지난 가을 IPO 이후 불안정한 하락 추세선에 갇힌 것은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Snowflake는 기꺼이 구매 위험을 감수한 사람들에게 기꺼이 의무를 다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1년 이상 특정 가이던스을 제공하는 것을 꺼리지만 Snowflake 는 아니었습니다. 2021년 투자자의 날 프레젠테이션에서 2029 회계연도까지 제품 수익 목표인 100억 달러를 제시했습니다. 2021년에 10억 달러 이상에 대한 기대가 실현된다면 2029년 예측은 평균 연간 복합 성장률 33%를 나타내며 2029년 매출의 7배 미만으로 주식을 평가합니다.

파이 인 스카이(pie-in-the-sky; 허황된 달콤한 꿈)  목표일까?

그러한 야심 찬 매우 장기적인 계획을 주저하기 전에 몇 가지 항목을 고려하십시오. 클라우드 컴퓨팅은 엄청난 실질적 성장 추세 입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지출 은 금년 말 까지 연간 1  달러에 이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기술 연구원 Gartner 올해 전 세계적으로 지출한 금액이 3,300억 달러가 조금 넘는 것으로 추산되는 현재의 대규모 클라우드 산업 내에서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서비스(클라우드 샌드박스 Snowflake가 스노우 엔젤을 만들고 있음)는 총 지출의 1/3 이상입니다.

다시 말하면, 이곳은 방대한 공간이며 Snowflake는 실제로 수많은 클라우드 서비스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연간 1조 달러 이상을 흡수할 수 있는 업계에서 거의 10년 동안 100억 달러의 매출이 갑자기 그렇게 야심차게 보이지 않습니다. 사실 Snowflake의 목표는 완전히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회사는 현금으로 거의 40억 달러, 장기 투자로 12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부채가 없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새로운 제품이나 인수에 배치할 수 있는 전쟁 상자입니다. 즉, 장기 계획을 훨씬 더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시급한 질문은 이것이다: 주식이 매수할 타이밍인가? 몇 년 안에 돈이 필요하거나 앞으로 8년에서 10년 사이에 엄청난 일이 벌어질 것을 기다릴 인내심이나 기질이 없다면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산업에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돈을 절약하고하고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SNOW stock 살 계획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쩌면 매출은 2,029으로 예상 일곱 번보다 적게 지불하는 것은, 그렇게 나쁜 생각은 아닐것입니다.

최소한 이 주식을 관심 목록에 추가하고 경영진의 메시지를 믿는지 여부를 구체화하기 위해 더 많은 실사를 수행하십시오. 저는 우선 초기 투자에 대한 아이디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