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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 (PG) 언제 팔아야 할까?

Overmars 2021. 7. 31. 2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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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록터 앤 갬블의 수익은 증가했지만, 회사는 비용 압박이 미래의 이익에 부담을 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발행 금요일, 7월 30일 20216:32 AM 업데이트 금요일, 7월 30일 20218:51 AM 편집 by 로렌 토마스

핵심 사항
1. 프록터 앤 갬블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건강 및 개인 관리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함에 따라 분석가들이 예상한 분기 수익과 매출에서 1위를 차지했다.

2. 이 회사는 증가하는 원자제 및 화물 비용때문에 앞으로 약 19억 달러의 수익을 낼 수 있다고 경고했다.

3. Tide, Charmin, Pampers의 제조사는 비용 상승에 대응하여 올 가을 일부 제품의 가격을 인상할 예정입니다.

프록터 앤 갬블은 금요일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건강 및 개인 관리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함에 따라 애널리스트들의 분기별 수익과 매출 추정치를 상회했다.

그러나 회사는 증가하는 상품 비용이 내년에 수익을 깍아먹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지난주 경쟁사인 유니레버도 "포장비, 재료비, 운송비 부담이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뉴스에 나온 P&G 주가는 시장 전 거래에서 1% 급등했다.

Refinitiv의 분석가 설문 조사에 따르면, P&G가 6월 30일에 마감한 분기에 대한 보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당 이익: 1.13달러 대 1.08달러 예상
수익: 189억 5천만 달러 대비 184억 1천만 달러 예상
P&G는 전년 동기 28억달러(주당 1.07달러)와 비교해 분기 순이익 29억달러(주당 1.13달러)를 기록했다. Refinitiv에 의해 조사된 분석가들은 주당 1.08달러의 수익을 기대하고 있었다.

순매출은 전년 177억 달러에서 189억 달러로 7% 증가했다. 이는 184억1천만 달러의 예상치를 뛰어넘는 것이다. 유기농 판매는 4% 증가했다.


P&G는 소비자들이 사무실로 돌아가 친목모임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면서 뷰티와 헬스케어 사업이 가장 크게 성장했다고 보고했다.

보건 사업은 유기농 매출이 14% 증가했다. 그 성장의 대부분은 경구 B 칫솔과 같은 경구 관리 제품에서 비롯되었다.

P&G 뷰티 부문은 6%의 유기적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프리미엄급 SK-II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지속됐다. 그러나 일부 이익은 재고 문제로 인해 북미 지역에서 판매량이 감소하면서 상쇄되었다고 밝혔다.

던과 캐스케이드 식기세제를 포함한 이 회사의 패브릭 및 홈케어 부문은 2%의 유기농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 부문은 소비자들이 집 청소 용품을 적게 구매하면서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다.

질레트와 비너스가 속한 그루밍 부문은 유기농 매출이 6% 증가했다.

아기, 여성, 가족 돌봄 부문은 유일하게 유기농 판매가 감소하여 전년 대비 1% 감소했습니다. 미국의 출산율은 2020년 6년 연속 하락해 기저귀, 분유 등 육아용품 구매에 무게를 두고 있다.

P&G는 2022 회계연도의 경우 회계연도 매출이 전년 대비 2%~4% 성장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유기농 판매는 같은 범위에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는 지난 회계연도 5.66달러 대비 3%에서 6%의 주당 핵심 수익 성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P&G는 현재 전망에 따르면 높은 상품 비용과 화물 비용으로 인해 약 19억 달러의 세후 피해가 발생할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Refinitiv가 조사한 애널리스트들은 2022 회계연도에 매출 781억7000만달러에 대한 주당 조정 수익 5.90달러를 찾고 있었다.

퇴임하는 데이비드 테일러 최고경영자(CEO)는 4일 CNBC '스쿼크박스'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사람이 현재 이 문제를 보고 있다"며 "당장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려운 [비교]와 더 높은 비용에 직면해 있지만, 이러한 모멘텀은 매우 강력합니다."

P&G는 11월 최고경영자(CEO)인 존 뮬러 최고경영자(CEO)가 테일러 전무를 대신해 CEO로 취임한다고 7일 저녁 밝혔다. 62세의 테일러는 2015년 11월 1일부터 CEO로 재직하고 있다.

이제 비용 압박에 대처할 방법을 찾고 P&G의 모멘텀을 지속시키고 매년 유기적인 매출을 증가시키는 전략을 마련하는 것이 Moeller의 일이 될 것입니다. 지난 3년간 그들은 5%에서 6%까지 성장했습니다.

Tide 세제, Charmin 화장지, Pampers 기저귀 등을 포트폴리오에 포함시킨 이 회사는 상품 가격 인상에 대응하여 올 가을 일부 제품의 가격을 인상할 예정입니다. 허기를 만드는 라이벌 킴벌리 클라크다양한 품목에 대한 가격 인상을 발표했다.

가격 인상이 시행되면 P&G는 자사 제품의 가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높이고 신제품이나 업그레이드 품목을 선보이며 시장점유율을 유지할 계획이다. P&G와 킴벌리-클락과 같은 회사들은 소비자들이 더 저렴한 개인 라벨을 선택하는 대신 브랜드 버전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라고 장담하고 있다.

안드레 슐텐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미디어콜에서 P&G 제품의 75% 정도가 우수하거나 프리미엄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이미 해당 제품에 대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의지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가격을 책정해야 할 경우 가격을 책정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현재 P&G 주가는 1% 미만으로 상승했다. 그 회사는 시가총액이 3414억 달러이다.

출처: https://www.cnbc.com/2021/07/30/procter-gamble-pg-q4-2021-earnings.html

결코 낮은 가격이라고 보기는 힘들고, 비용증가에 대한 이야기도 많아지고 있어서 전망이 그리 밝지 않은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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