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AT&T 보유자들이 봐야할 매도 시점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AT&T 보유자들이 봐야할 매도 시점

Overmars 2021. 8. 29. 15:34
반응형

AT&T Inc. (NYSE: T ) 주식은 과거에 소득 투자자들에게 비교적 안전한 투자였습니다.

출처: https://www.nasdaq.com/articles/att-stock-will-reward-the-patient-after-the-upcoming-spin-offs-2021-08-27

통신주를 나타내는 AT&T 로고(T stock)

AT&T (Ticker: T) 는 그동안 건전한 배당금과 합리적인 시세차익으로 예측 가능한 현금 흐름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T주식은 재무구조와 전반적인 전략을 획기적으로 바꾸면서 꽤 진화했다. 이러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장기 투자자에게 계속해서 보상할 견고한 투자로 남아 있습니다.

T 주식은 지난 12개월 동안 7% 하락하면서 느리게 움직였습니다. 분사, 배당금 감소 및 실적 부진에 대한 우려가 약세의 일부입니다.

현재 목표주가 대비 13% 할인된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게다가, 그것은 단지 1.1배의 선행 판매 (Foward PSR) 에 거래됩니다. 따라서 이 주식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거래되고 있으며 장기적 잠재력을 고려할 때 매력적인 투자 대상입니다.

강력한 실적
AT&T는 분석가의 무선 가입자 추정치를 상당히 상회하는 인상적인 2분기를 보냈습니다. 그 결과는 회사가 5G 목표를 확장하는 과정에 대한 증거입니다.

분기 매출 은 440억 달러 로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했습니다. 또한, 매출 수치는 분석가 추정치 를 약 13억 달러 상회 합니다.

통신 수익은 높은 이동성과 소비자 유선 판매로 인해 6%였습니다. 게다가 WarnerMedia 매출 은 31%나 증가했습니다 . 주당 조정 이익은 89센트로 컨센서스 추정치를 9센트 상회했습니다.

또한, 회사 는 분기에 무선 고객이 116만 명 증가 하여 추정치를 거의 4배나 초과하는 것을 목격 했습니다 . AT&T의 무선 가입자 수는 4분기 연속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회사가 경험하는 역풍은 매우 강력하며 올해 하반기에 더 나은 수치를 게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올해 말까지 새로운 iPhone 출시가 예상됨에 따라 AT&T의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회사는 올해 실적 및 매출 성장에 대한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AT&T 스핀오프
AT&T는 막대한 부채 부담을 줄이고 주주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3개의 회사로 분할합니다. AT&T는 5G 통신과 광대역에만 집중할 것이며 DIRECTV 와 Warner Bros. Discovery는 엔터테인먼트에 집중할 것입니다.

Warner Bros. Discovery 는 WarnerMedia 와 Discovery (NASDAQ: DISCA) 의 스핀오프입니다 . 두 기업의 합병은 2022년 중반에 완료되며, 통합된 기업은 종목 기호 WBD로 거래됩니다.

그러나 조직 개편은 회사의 기존 주주들을 겁먹게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WBD 주식을 받으면 매도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장기적으로 회사 주주들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WBD와 다른 두 회사는 목표와 전략에 집중함으로써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AT&T 는 부채 부담을 줄이기 위해 거래를 통해 430억 달러 를 확보하여 통신 운영에 더 많은 현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결론
T 주식은 예전 같지 않지만 향후 주주를 위해 상당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채를 줄이고 목표에 중점을 둔 별도의 법인과 함께 더 적은 사업을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실적 결과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으며 다가오는 분기에 더 나은 성과를 낼 준비가 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T 주식을 고수하는 사람들은 운영에 필요한 변화로부터 엄청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