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아마존 AMZN 실적 발표에 어떻게 대비할까?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아마존 AMZN 실적 발표에 어떻게 대비할까?

Overmars 2021. 7. 1. 14:25
반응형

Amazon Stock : 수익 시즌 준비

아마존의 실적발표 날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Amazon Maven은 이벤트 전후의 분석가 컨센서스 및 과거 주가 행동을 살펴봄으로써 미리보기(preview)를 시작합니다.

다니엘 마틴2021 년 6 월 29 일

6월은 2021 년 2 분기와 함께 종료됩니다. Amazon 주식  ( AMZN ) -Get Report  는 7 월에 몇 가지 잠재적 촉매제를 주시 하고 있으며, 실적발표 시즌은 그중에서도 가장 확실한 촉매제입니다.

Amazon Maven은 라이브 블로그를 통해 클라우드 및 전자 상거래 거인의 수익 이벤트를 자세히 다룰 예정입니다. 날짜는 아직 Amazon에서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우리 채널은 합의 기대치에 대한 높은 수준의 관점에서 시작하여 향후 몇 주 동안 2 분기 수익을 미리 볼 것입니다. 

워싱턴 주 시애틀에있는 아마존 본사.

Amazon Maven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  7 월에 Amazon Stock 매수 또는 매도?

월스트리트가 기대하는 것

2021 년 2 분기에는 작년의 수치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COVID-19 위기가 아직 초기 단계 일때, 아마존은 이제까지 가장 큰 마진에 의해 EPS $(10) 이상으로 예측치를 이기면서 2018년  이후 가장 높은 2020의 2 분기에 40 %의 놀라운 매출 성장을 가져왔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가 글로벌 경제의 셧다운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을 때 Amazon은 2020 년 2 분기에 디지털 소비 및 클라우드 채택 가속화 추세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올해 시애틀에 본사를 둔이 회사는 매출 및 수익성 성장을 위해 고군분투에 직면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월스트리트는 이번에는 거의 30 %의 수익 증가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주당 순이익에서 $ 12.22는 거의 20 %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수익 컨센서스는 2 개월 전 이후 1 달러 이상 상승했으며, 아마 또 다른 성공적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 이벤트 를 기대하고있을 것입니다 .

아마존의 수익과 매출 예정치

다음 몇 주 동안 Amazon Maven은 수입의 날에 가장 뜨거운 토론 주제가 될 수있는 주제를 더 깊이 파헤칠 것입니다.

Amazon Maven에서 자세히 읽기 : 전자 상거래가 불타 오르고 Amazon Stock이 혜택을 받아야합니다.

어닝시즌때 아마존 주식

다음으로 수익 일 전후의 아마존 주식 실적을 살펴보고 AMZN을 미리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 일지 알아 보겠습니다. 아래 그래프는 3 개의 막대를 보여줍니다 : 아마존 주식의 2 주 평균 수익률 (1) 수입 전, (2) 수입 후, (3) 특정 날짜에.

지난 20 회 수익 시즌 동안 아마존 주가는 이벤트 이전에 중앙값 2.6 % 상승했습니다. 이는 수익 일 다음 0.1 %보다 훨씬 더 높습니다. 일관성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주가는 수익 보다 80 % 앞서 2 주 수익을 올렸지 만 수익  절반에 불과했습니다 .

중간 2주 수익률, 수익 대 비수익.

데이터는 "소문을 사고 뉴스를 파는"아이디어와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즉, AMZN 주식에 대한 수요가 종종 애널리스트의 기대를 초과하는 분기 별 보고서를 앞두고 증가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숫자가 입력되면 투자자는 이익을 확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