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스퀘어 (SQ)는 좋은 주식일까?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스퀘어 (SQ)는 좋은 주식일까?

Overmars 2021. 7. 2. 02:41
반응형

Square가 재개(Reopening) 장에서 큰 승자가 될 수있는 이유

지불 처리회사들은 모두 강력한 경제의 혜택을 받지만 Square는 큰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Matthew Frankel, CFP 및 Brian Withers (TMFMathGuy)     2021 년 6 월 26 일 오전 9시 06 분

우리가 여름에 접어 들면서 소비자 지출이 전염병 이전 수준을 초과함에 따라 결제, 지불 처리 회사들이 큰 수혜자가 될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 위더스가 6월 14일에 녹음한 Fool live clip에서 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Square 스퀘어(NYSE : SQ )의 큰 규모의 오프라인 매매 기반이 경제 활황때 활용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합니다.

Square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쇼핑객이 오프라인 소매 업체 (레스트랑 같은) 로 돌아 가면서 Square의 판매자 세그먼트는 잠재적으로 더 빠른 속도로 회복 될 것입니다. 

당신이 Square에 익숙하지 않다면, 먼저 알아두어야 되는 것은 스퀘어에는 두 개의 개별 세그먼트 또는 성장 동인이 있습니다. 

여기 상단에는 소기업이나 물건을 파는 시장에있는 사람들을 생각하는 데 초점을 맞춘 판매자 생태계가 있습니다. 그 아래에 현금 앱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 대 사람 투자 앱이며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비트 코인 구매 가능 ( CRYPTO : BTC ), 그런 종류의 것. 

2019 년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으로 돌아가서 판매자 부문은 전년 대비 30 % 성장한 반면 Cash App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 두 비즈니스의 규모를 볼 수 있습니다. 판매자 생태계의 총 수익은 무엇입니까? 2.5 배 더 커요? 하지만 지금은 거의 같습니다. 실제로 Cash App은 이번 분기에 판매자 생태계를 넘어 섰습니다. 그러나 판매자 생태계도 그 명성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1 분기에 가장 높은 총 수익입니다. 지난 몇 분기 동안 순차적 인 증가가 가속화되었으며 다음 분기에 비해 전년 대비 32 % 증가했습니다. 아마도 1 월, 2 월, 3 월이 뒤 따르면서 증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4 월, 5 월, 6 월은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고 꽤 잘 회복되었습니다. 

확실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기 전에 매년 30 % 성장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보다 더 두드러진 판매자 생태계의 성장 동력이 있습니다. 

지난 분기 최고 재무 책임자 인 Amrita Ahuja가 국제(International), 옴니 채널 및 미드 마켓의 세 가지 성장 동인으로 말한 내용을 살펴보십시오. International부문과 셀러 세그먼트는 전년 대비 80 %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여전히 이 부문의 전체 총 이익의 8 %에 불과하므로 엄청난 성장 동력입니다. 

옴니 채널; 그들은 카드 없음 (card-not-present) 이라고 부르는 도구를 제자리에 배치 할 수있었습니다. 전화 판매 또는 온라인 판매 및 온라인 판매량이 다시 50 % 이상 증가했습니다. 전체 판매자 성장보다 훨씬 빠릅니다. 그런 다음 중간 시장 판매자 1 년 동안 총 지불액이 $ 500,000 이상인 중간 시장입니다. 이들은 음식을 제공하는 큰 판매자입니다. 그들로부터의 성장은 30 %였습니다. 

이러한 판매자는 전체 판매자의 비즈니스 속도의 두 배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판매자 생태계에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으며, 이 스퀘어의 세 가지 성장 동력은 특히 소비자가 오프라인으로 돌아올 때 이 비즈니스를 더욱 크게 성장시킬 것입니다.

출처:  https://www.fool.com/investing/2021/06/26/heres-why-square-could-be-a-big-winner-of-the-reop/

스퀘어는 많은 사람들이 알겠지만 트위터를 창업한 잭 도시가 공동 설립자 Jim Mckelvey와 함께 2010년 5월에 설립한 회사로, 모바일 에서 직불, 신용카드 결제를 허용하는 플랫폼을 개발했다.

직사각형 모양의 핸드폰 이어폰 잭에 연결가능한 카드 리더기와 같은 이장치로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신용카드를 결제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당시에는 혁신적인 종이없는 영수증을 이메일이나 문자로 보내줬다. 

스퀘어리더, 이 카드리더기가 아직도 판매된다, 라이트닝 커넥터 용 도 출시되었다.

흥미로는 뉴스라면, 작년에 트위터와 마찬가지로 스퀘어도 전직원 재택근무를 이제 계속 하게 되었다라는 것이다. 대표적인 Application으로는 Cash App이 있는데 P2P 결제와 은행 계좌 송금등이 무료이고, 신용카드 결제로 사업자는 고객이 결제한 돈을 즉시 입금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017년 말부터는 비트코인을 사고 팔 수 있는 서비스도 시작했다. 현재 Cash App의 수익은 Square 수익의 약 25%를 담당하고 있는데 가까운 장래에 Paypal의 Venmo application에 도전할 수 있다고 보는 전문가들도 있다.

Cash App

짧은 내생각

미국의 경제 재개가 본격화 되고 있는데 스퀘어도 그 혜택을 얻는 기업중 하나라고 보여지고, 작년에 코로나 이전보다 약 5배 오른 주식이지만 장기보유할 만한 빅 테크임에는 틀림없는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