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알리바바는 다시 살아 날 수 있을까?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알리바바는 다시 살아 날 수 있을까?

Overmars 2021. 7. 2. 03:32
반응형

알리바바가 2021 년 하반기에 고통을 되돌릴 수 있을까?

알리바바는 대형주 및 메가 캡 경쟁사에 비해 매우 뒤처져 있습니다. 그것이 2021 년 하반기에 바뀔 수 있습니까?

알리바바  ( BABA ) -Get Report  는 올해에는 a total dog(매우 약한 주식) 입니다. 주식은 2020 년 4 분기까지 잘 거래되고 있었지만 일련의 문제가 주식을 강타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Ant의 초기 공모를 방해 한 다음 알리바바를 더 깊이 파헤 치고 열을 올렸습니다. (Ant 는 알리바바 그룹의 핀테크 계열사, 과거에 알리페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졌었다.)

투자자들은 규제 문제를 있는 그대로 좋아하지 않지만 특히 우리가 중국 규제 기관과 관계되었을 때 더 그렇습니다.

그러나 4 월에 알리바바는 예상보다 적은 금액이었지만 기록적인 벌을을  내고 규제 문제를 해결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래도 주식은 황소(Bulls)가 기대했던 방식으로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일은 S&P 500과 Nasdaq이 계속해서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할 때 일어났습니다.

또한 FAANG 주식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알파벳  ( GOOGL )은 올해에만 40% 상승하는 탑 퍼포머였고 넷플릭스(NFLX)는 같은기간 2.3 % 하락해서 최악의 성적입니다.

알리바바의 상반기 주가는 2.6 % 하락했다. 그러나 고점에서 30 % 이상 하락하여 훨씬 더 나 빠지고 있습니다.

후반기에 그 고통을 되돌리고 주가 상승의 랠리 시작할 수 있습니까?

알리바바의 주봉 차트

저를 절망적 인 낙관론자라고 불러도 좋습니다. 하지만 알리바바가 하반기 실적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시장이 너무 잘 해왔고 큰자본의 기술도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기초체력은 그대로이며 성장은 강력합니다. Amazon (AMZN) 와 같습니다 . 결국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이는 "만약"이 아니라 "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주가는 계속해서 $ 210 ~ $ 212 영역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하락 저항 (파란색 선)을 제거했습니다. 즉, 많은 오버 헤드 장애물이 있습니다.

특히 알리바바 주식은 21 주 이동 평균과 21 개월 및 10 개월 이동 평균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분명히하자 (Let's be clear) : 여기에는 낙관적 인 기술적 구성 요소가 많지 않습니다. 알리바바 주식이 이번 주 하락에서 10 주 이동 평균을 유지할 수 있다면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 210 수준과 실제로 200 주 이동 평균을 견딜 수있는 한 알리바바가 향후 6 개월로 넘어가는 것은 괜찮습니다.

$ 235를 초과하여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이동 평균 장애물을 넘어 서면 $ 250에 이어 $ 263까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 275 및 $ 300 이상이 사용됩니다.

위험을 염두에 두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견고한 후반전 리바운드 플레이가 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thestreet.com/investing/alibaba-baba-stock-second-half-2021-trad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