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가는 최첨단 이야기

MU 마이크론 주가 전망과 목표가 본문

미국주식 관심종목

MU 마이크론 주가 전망과 목표가

Overmars 2021. 7. 9. 18:32
반응형

Micron Analyst들은 반도체 공급 부족과 DDR5로의 전환 으로 긴 주기가 오고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Micron Technology, Inc. (NASDAQ:MU)는 회계연도 3분기 실적 호조를 보이며 4분기에 대한 낙관적인 지침을 발표했다.


마이크론 Analyst들: Needham의 분석가인 Rajvindra Gill은 Micron 주식에 대한 매수(Buy) 등급과 130달러의 가격 목표를 유지했다. 이 Analyst는 또한 Micron모든 사이클의 최고 Mother 로 거듭 선정했습니다.

로젠블랫 증권 Analyst 한스 모제스만은 Buy 등급과 165달러의 가격 목표를 재차 강조했다.
Raymond James의 Analyst Chris Caso는 Buy 등급과 120달러의 가격 목표를 재차 강조했다.

KeyBanc Capital Markets의 Analyst인 John Vinh는 Overweight (미래에 올라갈 것으로 평가하는 의미) 등급을 유지하고 가격 목표를 115달러에서 120달러로 높였습니다.

마이크론의 평가 이유:

Needham은 Micron의 결과가 낮은 재고자산과 과잉 생산이 없는 상태로 인해 최종 시장 수요로부터 계속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론의 1a D램과 176L 낸드는 2021년 말까지 생산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회사는 EUV 장비도 주문하고 있으며, 2024년에 이를 생산 공정에 통합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분석가들은 DRAM 비용 절감액이 COVID-19 비용과 DDR5의 백엔드 비용 증가로 인해 약간 상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는 "긴축공급으로 가격이 더 단단해짐에 따라 마진은 단기적으로 그리고 2022 회계연도에 부분적으로 개선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Rosenblatt의 주요 이점: 고객과 전체 공급망이 "JIT(Just-in-Time)" 관리에서 "Just-in-Case(Just-in-Case)" 관리로 전환하여 잠재적 위기의 영향을 완화하고 있다고 Rosenblatt 분석가 Mosesmann은 말합니다.

업계는 Intel Corporation(NASDAQ)의 향후 CPU에 맞추기 위해 DDR5 기반 솔루션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INTC) 및 Advanced Micro Devices, Inc.(NASDAQ:AMD)는 향후 몇 년 동안 공급 증가의 여러 지점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이 Analyst 는 말합니다.

"DDR5 칩 다이 용량이 4배 증가하고 클라우드 환경에서 DRAM DDR5 컨텐츠가 빠르게 극대화되었으며 대역폭과 안정성이 이 새로운 표준에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Mosesmann은 마이크론이 2022년까지 D램과 NAND에 대한 광대역 비트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마이크론 기술 전환으로 인한 약간의 성장세를 감안할 때 ASP는 향후 몇 분기에도 순차적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Analyst는 "이러한 주기는 길어지고 있으며 새로운 빅 콘텐츠 드라이버인 DDR5는 주기가 훨씬 더 길어질 수 있다"고 썼다.

레이먼드 제임스 분석가는 마이크론의 강력한 결과와 지침은 적어도 연말까지는 DRAM과 NAND의 공급이 빠듯할 것이라는 견해를 되풀이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회계 3분기와 4/4분기에 모두 가격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Analyst는 말했다.

"우리는 지금 투자자들의 마음에 대한 질문은 공급과 수요의 비교가 아니라 이러한 조건들이 연말과 2022년까지 얼마나 지속 가능한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Caso는 노트에서 썼다.

Caso에 따르면, 이러한 공급 조건이 내년까지 이어진다면, 마이크론은 2022 회계연도에 12달러 이상의 수익력을 가질 것이며, 내년에 총 마진 추세가 정점에 달할 것이라고 한다.

KeyBanc On The Hadwinds 및 Tailwinds 강력한 클라우드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동향 개선정상적인 PC 수요는 지속적인 가격 상승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KeyBanc 분석가 Vinh는 말합니다. 하지만, COVID-19와 DDR5와 같은 신제품과 관련된 비용 상승은 역풍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그는 덧붙였다.

마이크론에 대한 컨센서스가 매우 좋아 보인다.

반응형